요청을 시작하기 위해 이해 당사자(stakeholder)는 양식을 작성하고 이를 레코드로 제출합니다. 그러면 이 변경 요청이 일련의 상태 및 조치를 거치며 이동합니다. 변경 요청의 상태는 종종 현재 상태가 됩니다. 일반적인 상태에는 Submitted, Assigned, Duplicated 또는 Closed가 있습니다. 조치는 변경 요청에 따라 이동하는 활동입니다. 일반적인 조치에는 Assign, Reject, Validate, Resolve 및 Close가 있습니다.
그림은 결함이 변경 요청 프로세스를 따라 이동하는 방식을 보여줍니다. 일반 사용자가 변경 요청을 제출합니다. 개발 관리자가 해당 변경 요청을 개발자에게 지정하고 그것은 개발자가 결함에 대한 결정을 내릴때까지 Open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개발자가 결함을 수정하도록 선택하면 Resolved 상태로 지정됩니다. 이때 품질 엔지니어가 결함을 확인한 후 실제로 수정되어 작동하는지 유효성을 검증합니다. 그런 다음 상태를 Resolved에서 Closed로 변경합니다.
변경 요청에 대한 정보는 사용자 데이터베이스에서 레코드로 기록되어 저장됩니다. 사용자 데이터베이스에는 여러 프로젝트 및 목적에 대한 서로 다른 유형의 레코드가 있습니다. 각 레코드 유형에는 고유한 필드와 데이터 요구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젝트에는 결함에 대한 레코드 유형과 새 기능 요청에 대한 레코드 유형이 있습니다. 입력이 동일한 여러 레코드가 개발 환경에서 사용되는 경우 각 레코드 유형에 대해 레코드 템플리트를 작성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이 템플리트를 사용하여 새 레코드를 작성하는 경우 레코드 유형을 기반으로 공통 필드가 자동으로 채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