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동적 증거의 기본 목적 중 하나는 전통적으로 개발된 비동적 증거에 대한 관리 시간 대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른 구성 목적이 있습니다. 즉, 가능한 한 많은 Cúram 아티팩트를 생성하면 Cúram 관리자가 정의해야 하는 아티팩트의 수와 복잡도가 줄어듭니다. 이러한 아티팩트에는 동적 UIM 페이지(작성, 읽기, 수정 등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탭 구성, CER 규칙 세트, 특성 파일, 보안 ID와 그룹, CER 전파자 등이 포함됩니다.

처음에는 Cúram의 개발 설치가 없는 고객이 목표였지만 그 후로는 동적 증거 유형의 작성 또는 유지보수였고, 데이터베이스는 관리되고 생성된 해당 아티팩트의 '레코드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백업은 이러한 데이터가 유지되도록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Cúram 개발 프로젝트가 있는 고객은 생성된 해당 아티팩트를 모두 찾아서 내보내야만 소스 코드를 제어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요구사항은 Cúram Data Manager를 사용하여 이러한 구성 가능 아티팩트를 DMX, CTX, clob, blob 등으로 저장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에서는 일단 데이터베이스가 다시 작성되면(Cúram에서 일반적인 개발 시간 활동) 모든 동적 증거 유형이 유지되어 매번 다시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Cúram 버전 6.0 SP2에서 동적 증거 구성 추출기 도구가 제공되었습니다. 이 도구는 런타임 Cúram 데이터베이스에서 동적 증거 구성 정보를 추출한 다음 표준 Cúram 개발 아티팩트(DMX, CTX, XML blob와 clob, 탭 구성 파일 등)를 사용하여 파일 시스템에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