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소납부 케이스 작성 구성

재평가 중에 과소납부가 발견된 경우, 과소납부 금액을 해결하기 위해 과소납부에 대한 새 케이스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케이스는 과소납부 케이스 또는 지불금 정정 케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자동 과소납부 케이스 작성 설정은 시스템이 재평가 중에 과소납부를 발견한 경우 과소납부 케이스가 자동으로 작성되는지 여부를 표시합니다. 이 설정은 롤업된 재평가 사용에 설명된 롤업된 재평가 사용 설정과 결합하여 작동합니다. 지불금 정정에 대한 정보는 지불금 정정 구성을 참조하십시오.

과소납부 또는 지불금 정정 케이스 작성이 자동으로 설정되지 않은 경우, 원래 보조금 또는 부채 케이스에 대해 과소납부 금융 구성요소가 작성됩니다. 보조금의 경우, 원래 보조금 케이스와 과소납부 또는 지불금 정정 케이스를 둘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채의 경우, 케이스 수신인에게 지불하는 데에 과소납부 케이스 유형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 수신인에게 과도하게 청구된 경우, 이들에게 지불하는 데에는 부채에 대한 과소납부가 사용됩니다. 이러한 금융 구성요소는 과소납부 금액에서 일회성입니다.

과소납입된 보조금 처리를 위해 추가적인 기능이 제공됩니다. 과소납입된 보조금 처리는 미완료 부채가 있는 케이스 수신인에 대해서만 과소납부 케이스가 작성되도록 구성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시스템 관리에서 애플리케이션 특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특성 curam.miscapp.checkforliveliabilities가 미완료 부채에 대한 과소납부 할당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 특성은 시스템이 클라이언트에 대한 과소납부 케이스를 작성하기 전에 클라이언트에 대한 활성 부채의 존재를 설정하기 위해 검사를 수행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이 특성의 기본값은 YE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