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인이 적용되는 카테고리

조직에서는 평가를 위해 적절한 카테고리에서 결정해야 합니다. 카테고리는 평가 요인에 대한 분류 세트를 정의합니다. 평가를 위한 대다수의 요인은 동일한 분류 값을 가지게 되므로 요인에 대한 모든 결과를 쉽게 비교할 수 있고 요인 결과를 함께 그래프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평가의 경우 정의된 카테고리가 하나가 되며 해당 카테고리는 관련 분류와 연관됩니다. 요인이 작성될 경우 요인이 카테고리에 지정되며 이 카테고리는 해당 요인에 대해 적용 가능한 분류를 정의합니다. 개인 요인에 대한 분류 값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카테고리에 대해서만 수정이 가능하며 이러한 변경사항은 해당 카테고리에 지정된 모든 요인에 적용 가능합니다.

복수 분류 세트를 지원하기 위한 요구사항이 있는 경우 보다 복잡한 평가를 위해 복수 카테고리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자급자족 평가는 약물 남용 요인 등 장애물 요인으로 범주화되는 몇 가지 요인을 가질 수 있으며 취약, 관여, 진행 중 및 자급자족이라는 분류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평가는 또한 높음, 중간, 낮음 등 다른 분류를 가진 교육 요인과 같은 요구 요인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참고해야 할 핵심 사항은 평가 요인을 단 하나의 카테고리에 지정할 수 있으며 요인이 해당 카테고리에 대해 정의된 분류를 채택하는 것입니다. 평가가 복수 카테고리를 정의할 경우 평가에 대한 요인이 서로 다른 카테고리를 가질 수 있으므로 이러한 요인은 다르게 분류됩니다. 다르게 측정되기 때문에 이러한 평가 요인을 쉽게 평가할 수 없으며 결과는 그래프보다는 목록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조직에서는 특히 평가 요인의 결과를 비교하기 위한 요구사항이 있는 경우 복수 분류 세트를 평가에 적용할 수 있는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하며 이에 대한 의미를 이해해야 합니다.

평가에 적용 가능한 카테고리는 평가 정의 작성 시에 지정됩니다. 이러한 카테고리는 평가 정의가 작성된 후에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