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출 관리의 개념

산출 관리는 사용 가능한 서비스에만 집중하기 보다 클라이언트가 얻으려고 노력하는 결과에 중점을 두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클라이언트 중심 접근 방식입니다. 기관이 기관 내부 및 외부 전문가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협업 접근 방식이 권장됩니다. 전통적 접근 방식은 클라이언트가 적시에 정확한 도움을 받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더 오랜 시간 동안 기관에 의존하게 됩니다. 더욱이 기관은 제한된 공간에서 업무를 진행하므로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식별하기 위해 필요한 전문가를 항상 보유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운전 면허증을 가지고 있지 않고/않거나 시골에 거주하는 부모에게 육아 클래스에 참석하도록 요청, 재취업 전에 약물 남용 치료를 완료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부모에게 주어지지 않음, 주택 또는 교통 수단 결핍이 실제 문제인 경우 육아 클래스에 참석하도록 부모에게 요청하는 경우가 해당됩니다.

산출 관리는 계획이 최종 결과를 염두에 두고 협업의 방법으로 수행되는 경우 가장 성공적입니다. 계획은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 및 클라이언트가 찾고 있는 특정 변화를 정확히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를 통해 계획자는 클라이언트가 행동, 지식, 기술, 조건 또는 상태의 특정 변화를 얻기 위해 수행할 필요가 있는 중요한 단계 또는 목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산출 관리는 클라이언트의 진행 상황에 중점을 두고 시간에 따라 추적하며 결과로 클라이언트 성공/변화를 달성하여 서비스 제공의 효율성을 추구합니다. 산출 관리는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을 최우선으로 하는 클라이언트 중심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