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에서 연결 풀링 관련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관리 콘솔 페이지는 여러 자원 유형(예: JDBC 데이터 소스 및 JMS 큐 연결 팩토리)에 공통입니다. 경로는 자원 유형에 따라 다르지만, 이 페이지를 보려면 일반적으로 자원 프로바이더의 인스턴스를 선택한 후 자원 유형의 인스턴스를 선택하고
을 클릭하십시오.연결 풀 파티션 지원에서는 getConnection 메소드 요청에 대한 연결 풀을 최적화하기 위해 버켓 및 버켓 관련 해시를 작성합니다. 공유 파티션 수, 사용 가능한 풀 파티션 수 및 사용 가능한 풀 분배 테이블 크기는 스레드가 동기화 잠금을 기다려야 하는 시간을 줄이는 것과 관련된 특성입니다. 단일 프로세서가 있는 시스템의 경우, 이러한 값은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다중 프로세서가 있는 시스템의 경우, 이 설정은 다중 스레드 관리와 연관된 성능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파티션이 0으로 설정됨을 의미하는 기본값이 사용되면, 연결 풀이 자동으로 최상 값을 선택합니다. 기본값을 변경하는 기능은 최대 연결 수 500개를 초과하는 연결 풀에 주로 제공됩니다. 연결 풀이 최대 연결 수 500개를 초과하면, 연결 풀 자동 조정에 사용되는 공식이 크기를 줄이려고 할 수 있는 큰 오브젝트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파티션 크기를 줄이면 성능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영향은 메모리 대 성능을 견주어 볼 때 정상적입니다.
표시된(온라인) 링크는 인터넷에 액세스해야 합니다.